[섭리] 네 생물

페이지 정보

DATE. 2022.06.04
[섭리] 네 생물

본문

3103e88a778917ac36955a38260412a1_1654305929_0952.jpg 

네 생물

 

에덴의메아리 8chapter 31 발췌

 

 “어린 양이 일곱 인 중에 하나를 떼시는 그때에 내가 들으니,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우레 소리같이 말하니.”(6:1) 여기 성경에 나오는 네 생물은 하나님을 가까이서 보좌하는 네 천사장을 가리킵니다.

 

 이 네 천사장 중에는 축복을 주는 가브리엘 천사장과 전쟁을 주관하는 미가엘 천사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그리고 나머지 두 천사장은 성전을 주관하는 천사장과 제단을 주관하는 천사장입니다. 이 네 천사장을 성경에서는 네 생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.

 

 “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이십사 장로들이 어린 양 앞에 엎드렸다.”(5:8)고 성경에 나옵니다. 주님이 십자가를 지시고 승리하신 연고로, 하나님을 곁에서 돕던 네 생물들이 주님을 도우려고 주님의 곁에 온 것입니다.

 

 그런데 주님은 이긴자가 나타나면 내가 이기고 아버지의 보좌에 앉은 것처럼 그를 내 보좌에 앉게 한다.”(3:21)고 약속하셨습니다.

 

 그렇다면 누가 이긴자가 되든 그 자리에 앉는 권세를 갖게 되면, 주님이 이기심으로 말미암아 네 생물이 하나님께로부터 주님께 온 것처럼, 자동적으로 네 생물은 이긴자에게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.

 

 다시 말해서 네 생물은 주님이 이기신 다음에 하나님을 대행하는 주님에게 넘어가듯이, 이긴자가 나타나면 주님을 대행하는 이긴자에게 넘어가는 것입니다.

 

 그래서 이긴자가 나타나면 사전에 네 생물에게 소개하는 것입니다. 이것을 성경에는 이기는 자를 천사들 앞에서 시인한다.”(3:5)고 기록하고 있습니다.

 

 다른 데서는 10, 20만이 모여 예수를 믿고 하나님을 부르는데도 와야 할 것이 오지 않고, 이곳에는 얼마 모이지 않았는데도 그것이 오는 것은 이 네 생물 때문입니다. 하늘의 것은 중간에 천사의 도움이 없이는 올 수 없습니다.

 

 이긴자가 나타나기 전에는 네 생물이 주님의 곁에 있었기 때문에 주님을 직접 부르는 사람에게 주께서 지시하시는 대로 네 생물이 움직였습니다. 그래서 세계 방방곡곡에서 네 생물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 그러나 이 네 생물이 이긴자에게 넘어올 때에는 이긴자를 통하지 않은 네 생물의 활동은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. 이런 말은 체계가 서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으며, 따라서 믿어지지 않을 것입니다.

 

 성경 말씀에서 인을 뗀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계획을 시행하신다는 뜻입니다.(5:5) 하나님이 예정하신 뜻 가운데서 제일 먼저 나오는 것은 면류관을 쓴 자가 백마를 타고 싸우는 장면입니다.(6:1-2) 이 면류관은 이긴자가 받는 것입니다. 그러므로 이 존재가 먼저 등장해야 합니다.

 

 그리고 이 존재가 등장하면 네 생물은 그 존재에게 연결된 모든 사람들을 지켜보는 것입니다. 이 네 생물은 무수한 천군 천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. 그리하여 네 생물의 시야에 들어와 있지 않으면 하늘에서는 기억하지 않습니다. 설사 기억하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. 그것은 하나님의 섭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네 생물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.

 

 오늘날 교인들이 구름떼처럼 모인 곳에서 하나님을 부르는데도 내리지 않는 은혜가 한 명이 모였든 두 명이 모였든 이긴자가 움직이는 곳에 내리는 것은 이 네 생물의 중간 역할에서 비롯되는 현상입니다.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.

 

 이것은 내가 자주 인용하지만, 힘으로도 능으로도 되지 않고, 오직 하나님의 신으로 되는 것입니다.(4:6) 이것은 육적으로는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이야기입니다. 그래서 계시록에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.”(2:11)라는 단서가 붙는 것입니다.

 

 여러분은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의 하나를 떼는 역사 속에 이미 들어온 것입니다. 그러므로 선두에 선 자가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한다면, 따르는 자들도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해야 합니다. 왜냐하면, 운명을 같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 그러므로 남의 일처럼 쳐다만 보면 뒤떨어집니다. 근본 이치가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. 여러분은 하늘 군병으로 꾸준히 정신 무장을 갖추어야 합니다.